티스토리 뷰

211,410원!

해외 결제니까 .. 최대 23만원 근처러 잡아볼 수 이겠네요.


울펜슈타인은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50% 세일이여서 샀습니다. ㅎㅎㅎㅎㅎ


월래 사용하고 있던 제품은 이거였습니다.

처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 해볼때는 사이버링크 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손떨릴 정도로 비싼편이 아니고,

한글이고[!!!],

유튜브에 교육용 영상도 한글[!!!]


뭐.. 으쨌든.. 좋은데... 엄청 비싸네..ㅋㅋㅋㅋㅋㅋㅋ

학생이다 보니까 영상편집에 공을 못들인게 사실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베가스를 산만큼 제대로 배워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