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오른쪽이 Suite 버전)


중간에께 제가 원래 쓰던 플래티넘 버전입니다.

가장 오른쪽이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Suite 버전.


iZotope RX Elements 를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오죠!

매우 매우 아주 매우 훌륭한 노이즈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너무 저게 탐나서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ㅠ

(업그레이드 인증)




이런 쇼방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Learn 눌러서 잘만 쓰시던데 다들...


난 왜 아무 반응도 없고.. 다른거 다~ 눌러봐도 아무반응도 없을까..?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캐 써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