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근 따근한 SSD!

사용시간 무려 1시간 ㅋㅋㅋㅋ

 

횟수 6, 8GiB로 돌렸습니다.

아쉽게도 윈도우 설치한 상태 ㅎㅎ

 

이 상태가 벤치 끝나고 직후인데

온도가 좀 올라가네요.

 

왼쪽이 제품설명에 나와있는 성능인데,

정말 정직한 성능이네요.

 

다른 비슷한 가격대에 제품들보다 성능이 약간 떨어지는데

어차피 게임다운받고 옮기고 하는데 엄청 빠른건 똑같습니다.

고민 많이했는데 그냥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리뷰가 전혀 없더군요.

 

SSD의 제품 제원을 cmd창에서 확인해보고 싶은데 커맨드를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