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www.amazon.com/Goodisory-Mini-Itx-Aluminum-Desktop-Computer/dp/B07TDKCY1P/ref=sr_1_1?keywords=Goodisory+A02&qid=1569311935&s=electronics&sr=1-1

Itx 마더보드와 TFX 파워를 사용하고 싶었고 가능하다면 lp타입 그래픽카드도 달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명인일렉트로닉스에서 만드는 엠트루 제품은 너무 비싸서 해외도 뒤져봤습니다.

예전에는 못찾았는데 다시 뒤져보니까 원하는 제품이 나왔네요.

 

포장

두툼한 박스안에 이렇게 담겨져 왔네요.

 

전면샷

USB 3.0 2개, 마이크, 헤드폰 단자, 전원버튼

전원 버튼은 딸깍 눌립니다.

 

후면샷

왼쪽부터 TFX 파워 홀, Itx 마더보드, lp 그래픽카드

마더보드 위에는 1슬롯 슬림 그래픽카드를 달 수 있습니다. 대신 1슬롯 글카달면 hdd나 ssd 달기가 애매할 것 같습니다.

 

옆면(왼쪽편)

80mm 케이스 팬을 달 수 있습니다. 2개 달 수 있네요. 그래픽카드 슬롯과 여유 거리는 2.3cm ~ 2.5cm 정도로 보여집니다. 달아봐야 알 것 같네요.

 

구성품

케이스와 조립나사가 전부입니다.

 

아마존 눈팅하다가 괜찮은 제품 찾은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ㅎㅎㅎ

아쉬운게 있다면 밑에 판이 살짝 휘었습니다. 나머지는 마감상태도 훌륭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