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청방법


한국 쿨러마스터는 대양케이스에서 유통하고 있습니다. 즉, 대양케이스에서 AS 신청 및 접수를 해야합니다.

 

http://daeyangcase.com/recruit/as1/as/list.htm

 

대양케이스

HOME > A/S문의 > A/S문의

daeyangcase.com

위 사이트로 이동 후 AS 신청을 직접 해야합니다. 제가 전화를 해봤는데 정말 안받더라구요. 신호는 가는데 말이죠.

아쉬운점이 택배 착불과정에 관한 자세한 과정을 서술해놓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옛날 버전의 방법을 적어놓아서 헤깔리더군요. 로젠택배 사이트도 업데이트 된 것 같은데 로젠택배 사이트에서 택배신청하는 방법이 구버전이었습니다.


 

후기


https://youtu.be/PZIC3PfBOpE

저는 쿨러마스터 레이스 리퍼 CPU쿨러를 중고거래를 했는데 위 영상에서 들리는 것 처럼 노이즈가 심하게 들려서 AS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중고거래로 CPU쿨러를 구매했으니 안해줄 것 같았는데요. 영수증을 가지고 있으니 두말도 안하고 바로 해주더군요.

증상은 CPU 쿨러 라디에이터 떨림 현상이었고 새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증상까지 세밀히 말해주셔서 어떻게 고장났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택배를 통해서 제품을 받았는데 엄청난 양의 뾱뾱이에 놀랐습니다. 위 사진의 뾱뾱이가 바닥에 완충제로 깔려있었구요.

이 뾱뾱이 안에 제품이 들어있었습니다. 인터넷에 뾱뾱이 6,000원 주문하면 오는 양을 거이다 쓰신 것 같더군요. 이게 과대포장이라고 하나요.. ㅎㄷㄷ

위에 보이는 뾱뾱이들이 레이스 리퍼를 보내기위해 쓰인 뾱뾱이입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박스 꾸겨진거 없이 말끔이 왔습니다. 

만약 저처럼 쿨러마스터 중고제품을 구입하는 경우라면 꼭! 영수증 받으세요! AS 신청할 때 손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