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SUS 라우터 AC-3100 입니다.

12월 10일에 질렀는데 17일이 지나서야 왔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도 있고 그러려니 하면서 기다렸는데 까먹을 뻔 했어요.

몰테일... -_-^


어쨌거나 배송비 포함 10만원에 싸게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전원선이 110V용으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에이수스 코리아에 일단 제품등록하고 문의 넣었습니다.

전원선이 다른데 어떡하냐고.. ㅋㅋㅋㅋㅋ


새로 사라면 새로 사야죠 뭐.. ㅠㅜ


ps.충격적인 뉴에그 리퍼제품 포장

라우터는 박스 바닥에 비닐 하나로 고정되있더군요 ㅎㄷㄷㄷㄷ..

많이 아팠징.. 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헤드폰입니다.

베이어다이나믹 DT 770 pro




솔직히 말해서 생긴건 못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원래 쓰던 제품인

로지텍 G633이 사운드카드랑 같이 쓰면 소리가 안나오는 문제때문에

더욱 비싸고 레퍼렌스 제품인 DT 770 pro를 선택했는데요


엄청 마음에 듭니다.



정말 ... 소리가 남다르네요.....


실험삼아 노래 한 번 틀어서 들어봤는데,

그 자리에서 같은노래 5번이나 들었습니다.


이게 같은 노래 맞나 싶더라구요.



방송하면서 사용하는 콘덴서 마이크 때문에

밀폐형 헤드폰을 샀는데,


사람들이 왜 헤드폰에 돈 쏟아붓는지 알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