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냥 의미없는 한 컷)


귀찮아서 미루던 파워 교체작업을 오늘 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II 700W를 EVGA GQ 1000W로 교체하였습니다.



 

(한 때 끝판왕 이었던 포뮬라보드)




(이건 팔아야겠군요. 한 2년? 3년? 된 것 같네요.)

별 문제없이 잘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EVGA GQ 1000W 골드)


이름이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블프때 주문하고 5일만에 받았다가 이제 조립합니다 ㅋㅋㅋㅋㅋ





(사용할 것만 꽂은 모습)

 사용할 케이블만 꽂았습니다. 막상 보면 별로 없단 말이죠.






포뮬라 보드 제일 마음에 안드는 점. CPU 전원이 저기 사이에 있습니다. 정말 꽂기 힘들어요. 제 손가락이 큰 것도 있지만 4핀은 정말 꽂기 힘듭니다. 하.. 빼기는 더 힘들고요 ㅠㅠㅠㅠ 뺄려다가 애먹었네요.




 

 

 다 꽂기전에 한 컷 ^^




 

잘 지내 보자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