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호호호호호호호호홓호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공부 딱 하루하고 바로 붙었습니다.


합격기준

평균 60점 이상인데 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문제가 저한테는 너무 어려웠거든요.

계속 2개 중에 아리쏭한 문제가 많았어요.


그런데 붙었네요~

뭐.. 붙으면 장땡이지 ㅋ



공부는 시험당일 00시 부터 시작했어요.

방송을 밤12시에 끝내다 보니 ..


정기시험으로 출제된 시험지 딱 4개풀고 오답정리한 다음

시험치러 가면서 달달 외웠습니다.



그런데 범위가 꾀나 광범위하다 보니까...

솔직히 정기시험에 안나왔던 문제들도 많이 나와요.


엄청 많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