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내 SSD는 안녕할까?" 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된 급 벤치마크.

간단하게 돌려본거니 세세한 테스트는 안했습니다.

ps. ALL 순정 셋팅입니다. 그리고 벤치마크 돌리면서 인터넷 서핑 했습니다 ㅋㅋㅋㅋ

중간에 CPU 사용량도 증가하길래 남겨본 사용량

 

아, 그러고 보니 발열을 안찍었네요

 

다시 돌렸는데 ㅠ 아까보다 더 낮게 나왔네요

 

현재 / 최소 / 최대 / 평균

온도변화를 지켜보면서 특이했던 점은 4KiB쓰기 벤치때 온도가 급격히 올라갔다는 점입니다.

보통은 65도 전후였는데 말이죠.

그거말고는 딱히 없네요.

 

쿨링에 신경쓴 셋팅이 아니기 때문에 온도가 높다고 단정짓기는 힘들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