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덴서 마이크 옛날부터 가지고 싶었는데 고민하다가 세일하는거 보고 질렀습니다. 국내가보다도 훨신싸고 평이 좋은 제품이길래 일단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마이크 하나도 모르는데 마구 알아봐서 뭐합니까? 일단 지르고 도착하면 써보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듣기로는 오인페도 필요하다길래 제일 기본제품인 베링거 UMC22 질렀습니다.


 더 싼 제품중에서 베링거 UM2가 있는데, 성능은 완전히 똑같더군요. 단지 플라스틱이냐 메탈이냐 차이더군요?


 후면에 단자도 조금 다른 것 같던데 사진보니까.. 그건 잘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원래 쓰던게 이건데 음질차이도 궁금하군요 ㅎㅎㅎㅎㅎ

 USB 콘덴서 마이크와 그냥 콘덴서 마이크??


 가격은 주문한게 더 비싸니까 저게 더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