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믹서는 MS에서 지원하는 방송 플랫폼입니다.

Xbox 에서 바로 방송을 할 수 있어 해외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반면에 국내 유저들에겐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태반입니다 ㅋㅋㅋ

영어 되시는 분들이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


참 아이러니 한데요, MS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이니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는게 더 좋겠죠?

그런데 이상하게 계정연동이 안됩니다. 저만 그런건지.. 한국 ip 다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Xbox 계정을 등록하시면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 됩니다 ㅋㅋㅋ

혹시나 싶어서 다시 해보니까 잘 되네요.


죄송합니다.


다른 로그인 방법 누르시고 트위터나 디스코드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전 트위터로 로그인했습니다. 디스코드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여담으로 Xbox 이용자는 아주 쉽게 계정연동이 된다고 합니다...

너무한거 아니냐?



어쨌든 로그인하면



오른쪽 상단에 이렇게 로그인됬다고 나올텐데요


이미지를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창이 열어집니다.

"채널 관리" 눌러줍시다.



스트림 키가 위에 보이네요.

XSplit은 어차피 계정연동 기능이 있으니 아이디만 있다면 계정연동을 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저 스트림키를 어디다가 쓰냐?


제 팁 글을 읽으신분은 당연히 아실텐데요



OBS에서 등록할때 쓰거나




리스트림에 등록할때도 쓰입니다.



난 잘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2018-08-18_작성

2018-08-23_수정_Xbox 계정 생성시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