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흑마를 저격하고 있습니다.

흑마를 저격한다는 말은 말 색깔이 검은색이 많을수록

흑마가 나올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런데..


황금마가 나옴..?


황금마가 나왔습니다... [?]

엥???????


이미 황금마가 있는 저로서는.. ㅠㅠㅠㅠ 거기다가 황금마 준마인데 ㅠㅠㅠ


여자처럼 이름 지어줘서 암말이 나온 것 같은데.. 그래도 좋긴 하네요.

제 2번째 8티어군요..!




아놔 황금마가 나온다고 하긴 하네

저~기 오른쪽 맨 밑에 있는 흑마가 나와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또 황금마라니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