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국인분과 던전을 돌았어요.

 

Hypkido: 던전갈사람? 전 파티가 필요해요.

Angliss Orca: 안녕하세요

Hypkido: 안녕하세요

Hypdido: 열쇠 가지고 있지요?

Angliss Orca: 당연하죠. 님은요?

Hypkido: 네 갈까요?

Angliss Orca: 그래 갑시다! 오 좋아 와아우. 저는 한국인입니다. 당신은요?

Hupkido: (잘 모르겠네요. 러시아에 계시는 것 같습니다.)

Angliss Orca: 멀군요. 거기 춥나요?

Hupkido: 영어를 잘 못합니다. 미안해요, 이해를 못했어요.

Angliss Orca: 죄송합니다. 저도 영어를 못합니다.

 

 

Hupkido: 우크라이나말을 아시나요?

Angliss Orca: 미안해요 몰라요

Hupkido: 아뇨 괜찮습니다

Angliss Orca: 한국말 하시나요?

Hupkido: 아뇨 못해요

Angliss Orca: 한국어는 어렵죠.

Hupkido: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surjik[??]과 좋지않은 실력의 영어를 합니다.

Angliss Orca: 이런 미친! 4개나??! 저는 겨우 2개인데요. 한국어랑 영어.

Hupkido: 3개는 정말 일상적으로 씁니다.

Angliss Orca: 멋지네요. 몇살이세요?

Hupkido: 감사합니다. 22살입니다 님은요?

Angliss Orca: 전 23살입니다. 4개언어를 하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Hupkido: 제가 님을 친추할게요. 괜찮죠?

Angliss Orca: 전 좋죠.

Hupkido: 잘가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Angliss Orca: 잘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전 자러가야 겠습니다.

Hupkido: 네 잘자요.

Angliss Orca: 감사합니다.

 

 

대충 이런 대화를 한 것 같습니다. 둘다 영어에 서툴러서 가끔 틀린 단어도 보이네요 ㅋㅋㅋ

근데도 서로 다 이해하고 대화하고 있네요 ㅋㅋㅋ 신기할 나름..

 

저분과 던전돌면서 신기한걸 먹었는데요.

평소에 해븐백에서 보던거랑 연관이 있나싶어서 해븐백에 가보았습니다.

흠.. 근데 않넣어 지네요..

저건 도대체 뭘까요.. 피곤해서 영어 번역하긴 귀찮네요.

자러가야겠습니다. 잘자요~ ㅋㅋ

댓글